고객과 함께 ESG경영 실천을 위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우리사랑e나눔터’전면 개편
고객과 함께 ESG경영 실천을 위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우리사랑e나눔터’전면 개편
  • 박선진 기자
  • 승인 2021.12.03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사랑e나눔터’기부프로세스 간소화 및 자이언트 하트 이미지 도입
은행의 사회적 책임 실천 위한 우리WON뱅킹‘ESG플랫폼’역할 강화해 나갈 것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적 책임경영의 일환으로‘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 월드비전, 푸르메재단 등 고객이 원하는 후원기관을 선택 후 기부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의 주안점은 기부 프로세스를 2단계로 대폭 간소화한 것으로, 후원기관을 선택한 후 기부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또한, 기부금액 및 건수가 늘어날수록 3단계로 구분된‘자이언트 하트’가 커지는 이미지를 도입해 기부에 재미 요소를 더했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우리WON뱅킹 앱 전체메뉴▶생활편의▶부가서비스▶우리사랑e나눔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은행은 고객과 함께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ESG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프로그램인‘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우리WON뱅킹이 뱅킹앱을 넘어 은행의 사회적 책임도 실천할 수 있는‘ESG플랫폼’의 역할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