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듯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 소중한 이들에게
고귀한 품격을 선물할 수 있는 ‘로얄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여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가 연말을 맞아 ‘로얄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였다.

고귀한 가치를 계승하고자 궁중 예술과 그 헤리티지를 디자인에 담아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하고 있는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12번째 제품을 선보였다. 하늘, 땅의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 비단실과 의복부터 서책까지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했으며, 이를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아름답게 재해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가벼운 밀착력과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기품 있는 왕후의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우더 팩트이다. 소나무, 인삼 등 다섯가지 추출물과 진주, 금,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은은한 피부 빛을 더해준다.

이 에디션은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은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였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얄 멀티 섀도우’를 함께 구성해 베이스 및 음영부터 하이라이터까지 섬세하고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천기단 화현 베이스&파운데이션’ 미니어처와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공진향:미 아이브로우 펜슬’을 내장해 ‘로얄 아틀리에 세트’ 하나만으로 화사한 로얄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후’는 밤 하늘을 왕후의 오색 비단실로 아름답게 수놓은 듯한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표현해, 연말 소중한 이들에게 고귀한 품격을 선물할 수 있는 ‘로얄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12th 스페셜 에디션 세트

‘후 천율단 화율 2종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화율석곡Complex™ 및 궁중천초화™ 성분을 담은 밸런서와 로션이 메인으로 구성된 세트로, 피부의 빛, 결, 선을 케어해 파노라마 광채 리프팅*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 천율단 라인의 스킨케어 4종과 ‘환유 동안고’가 미니어처로 포함돼 겨울철 피부 결마다 빛이 살아나는 우아한 피부 실루엣을 가꿀 수 있다.

밤사이 피부활력을 더해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화사한 피부 빛과 윤기, 아름다운 얼굴 선을 가꿔주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세트이다. 천율단 화율 보석 마사저까지 함께 구성돼 피부 광채와 탄력을 집중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천율단 화율 라인의 스킨케어 3종 미니어처를 내장해 풍성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