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B국민은행, 우수 고객 금융 혜택 제공


KT(대표 이석채)는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과 손 잡고 자사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서비스 혜택 등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밝혔다.

또한 양사는 23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이와 같은 내용을 포함하는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고, 양사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통신/금융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력으로 KB국민은행은 KT의 우수 고객에게 여수신 관련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KT는 KB국민은행의 금융 상품을 적극 이용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마케팅 활동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서로의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 KT 홈고객본부 박윤영 본부장은 “KT 상품을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보답을 위해 많이 고민해왔다”면서 “통신 외 다른 분야에서도 KT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받게 함으로써 진정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 류종찬 전략본부장은“오랫동안 주거래 관계를 맺어왔던 KT와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주거래은행 관계를 넘어선 관계강화 및 새로운 비즈니스에서도 공동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앞으로도 IPTV 등 통신과 금융의 새로운 융합시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정창곤 기자 begabond57@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시사 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