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지만 강력한 커버,한계를 넘는 롱래스팅으로 차원이 다른 반전커버 파운데이션&쿠션출시
비 벨벳 라인 출시 기념,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진행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가볍게 밀착되어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세미 매트 쿠션‘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과‘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SPF34 PA++’은 내 피부처럼 얇게 밀착되는 신개념 매트 텍스처로 화이트 사파이어 파우더(ALUMINA)가 함유되어 한 층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한다.‘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SPF22 PA++’은뭉침이나 들뜸없이 로션처럼 쉽게 발리는 텍스처로 얇게 밀착되어 모공이나 요철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몇 겹을 쌓아도 두껍지 않게 완벽한 커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특히,건조함 걱정 없는73%스킨케어 하이브리드 텍스처와 비건 인증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이번 신제품2종은 오랜시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파워 래스팅이 특징이다.‘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은 바닐라,아이보리,페탈,베이지,텐 총5가지 홋수로,‘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은 총10가지 홋수로 구성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 가능하다.

가볍게 밀착되고 놀라운 커버를 선사하는 비 벨벳 라인2종 출시 기념,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2월20일까지 제품 구매시, 25%할인과 더불어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피치 스킨 피팅 베이스’10ml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