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만 아이폰 유저를 위한 아이폰 터치 결제 서비스 미래에셋PAY 도입
오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한 달간 총 1억 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 미래에셋페이 도입
이디야커피, 미래에셋페이 도입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가 미래에셋증권의 간편결제 서비스 미래에셋PAY를 도입하며, 1,200만 아이폰 유저들 또한 이디야커피에서 간편결제 이용이 가능하다고 14일 밝혔다.

미래에셋PAY는 아이폰 기반의 NFC(근거리 무선 통신망)기술을 활용한 간편결제 서비스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에 별도 설치된 NFC 결제 패드에 핸드폰을 대기만 하면1~2초만에 결제되어 소비자들의 편리함을 더욱 더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미래에셋PAY 도입을 기념하여 오는 21일부터 3월 20일까지 이디야커피에서 미래에셋PAY 이용 고객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애플 경품을 증정하는 ‘미래에셋PAY X 이디야커피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내 미래에셋PAY 어플리케이션 가입 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미래에셋PAY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응모권이 지급된다. 휴대폰 번호별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8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애플 맥북 프로 13형(10명), ▲아이폰 13 프로(10명), ▲아이패드 프로(10명), ▲애플워치 시리즈 7(30명), ▲에어팟 3세대(30명), ▲애플펜슬 2세대(50명), ▲에어태그(200명), ▲이디야 멤버스 쿠폰 500 원권(2만명) 등 총 2만 340명 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고객은 즉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해당 경품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룰렛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에 참여한 전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애플 풀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세트는 이벤트에 경품으로 증정되는 애플 전상품을 각 1대씩 받는 것으로, 맥북 프로 13형부터 에어태그까지 약 470만원 상당의 7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이폰 터치 결제 서비스 미래에셋PAY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이디야커피 고객분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