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명곡이 각 컬렉션의 테마곡으로 함께하는 ‘2022더 클래식 컬렉션’ 공개
더 퍼스트 제너츄어만의 핵심 성분이 세심한 눈가 피부를 케어해주는 아이크림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2더 클래식 컬렉션’ 시작을 알리며,‘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2022더 클래식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았다.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셀러들로 선보일 ‘더 클래식 컬렉션’은 클래식 명곡이 각 컬렉션 제품의 테마곡으로 함께할 예정이며,오늘날까지 사랑받는 클래식 명곡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스페셜 디자인으로 ‘더 클래식 컬렉션’만의 가치를 소개한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은 모차르트의3대 오페라 중 하나인 ‘피가로의 결혼’의 서곡을 테마곡으로 한 스페셜 디자인과 함께 출시된다.‘피가로의 결혼-서곡’은 화려한 오페라 공연의 장막이 올라가기 전 모두를 기대하게 만든 명곡으로,한 해 동안 전개될 더 클래식 컬렉션의 화려한 서막을 기념하기 위한 첫 번째 테마곡으로 선정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은 테마곡의 메인 악기인 현악기의 선율과,오페라 돔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선보이며 의미를 더했다.또한 여러 현악기가 동시에 한 음을 연주하는 유니즌 형식같은 경쾌한 선율을 형상화한 패턴의 단상자 디자인으로 새로운 컬렉션의 특별한 첫인상을 완성했다.이에 더해 기존 대비220%증량되어 고객들을 위한 혜택까지 더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밀도 있게 마무리되어 힘있는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아이크림이다.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눈가 피부뿐 아니라 이마,입가,목 등 얼굴 전반의 탄력 고민 부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다이아몬드 스팟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오휘의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이자 더 퍼스트의 중요 성분인 시그니춰29셀™과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트랜스킨(Transkin)기술을 접목해,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휘의 베스트 아이크림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