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기초 스킨케어 스킵, ‘장수진 크림’ 하나로 장벽, 수분, 진정까지 한 번에 케어 -
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 가능 -

장수진 크림
장수진 크림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집 안 물건을 최소화하고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미니멀 라이프’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역시 화장대를 가득 채웠던 제품을 비우고 최소한으로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고효율 스킨케어’에 주목해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추세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과 올인원 제품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유해의심성분 없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미니멀 스킨케어’를 완성하고 수분부터 진정, 장벽까지 피부 고민을 빈틈없이 관리해 줄 해결사로 ‘장수진 크림’을 추천한다.

​아이소이가 멀티보습라인으로 선보인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까지 3중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장수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장수진 크림' 하나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어 '스킵 케어', 일명 '화장품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피부와 꼭 닮은 티트리 세라마이드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5가지 히알루론산이 최대 100시간까지 수분 공급을 책임진다. 수분을 꽉 잡아주니 속보습 개선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3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한피부과학 연구소를 통해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정식 비건 화장품 인증도 받았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제와 종이 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