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적인 보습 성분과 최신 스킨케어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라인 4종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라인 4종

[시사프라임/임재현 기자]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피부 케어 솔루션 브랜드 센카가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한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을 출시한다.

센카가 선보이는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라인은 로션, 에멀전, 세럼, 크림 4종으로 구성됐으며, 자연친화적인 보습 성분과 최신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만나 탄생한 센카만의 ‘나투앙스(NATU-ENCE)’ 포뮬러가 함유되어 진한 수분과 보습감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돕는다.

센카의 시그니처 보습 성분인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에 자연친화 성분인 쌀배아 오일, 꿀, 수용성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 성분을 전달하면서,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향료, 무색소 제품으로 순하게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메인 제품인 ‘딥 모이스트 3X 히알루론산 세럼’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캡슐을 포함해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48시간 동안 지속되는 속보습 케어***와 깊숙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광을 선사한다. 수분감이 넘치는 워터리 텍스처로 가볍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딥 모이스트 로션ll’와 부드럽고 밀키한 텍스처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딥 모이스트 에멀전’, ‘코엔자임Q10(유비퀴논)’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탄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딥 모이스트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보습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센카 관계자는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은 자연친화 성분과 최신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만나 탄생한 센카만의 ‘나투앙스’ 포뮬러로 더욱 효과적인 피부 보습을 돕는 제품”이라며 “찬 바깥 공기와 건조한 실내 공기로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을 통해 촉촉한 보습감과 영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센카 ‘딥 모이스트 스킨케어 4종’은 쿠팡에서 단독 출시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