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강렬한 레드 의상 화보 선보여 화제
에스쁘아, 벨벳처럼 부드럽고 놀라운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출시

샤이니 키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남성그룹 샤아니의 키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엠버서더로 발탁되었다.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놀라운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출시와 함께 샤이니 키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키 는 화이트와 블랙 배경에서 강렬한 레드 벨벳 정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포즈로 특유의 세련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켜 눈낄을 끌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샤이니 키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있는 매력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더 시너지 효과가 나는 것 같다”며, “화보 공개 후 팬 분 들의 반응을 실감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벨벳처럼 부드럽게 닿아 내 피부처럼 얇은 매트 스킨을 완성하는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SPF34 PA++’은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는 파워 래스팅 재형으로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고정시키면서도 속건조나 당김없이 밀착되며, 글로벌 비건 인증기관 이브(EVE)사로부터 이브비건 인증으로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텐 총 5가지 홋수로 구성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에스쁘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www.espoir.com),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는 MBC ‘나 혼자 산다’, tvN ‘놀라운 토요일’ 등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