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딱 10분, 1장만으로도 기본기를 탄탄히! … 총 48주, 48권의 학습지와 288개의 클래스로 구성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성인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영어 전문 학습지 ‘101학습지(101PAPER)’를 론칭했다.

‘101학습지’는 분주한 삶 속에서도 꾸준히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영어 학습에 도전하는 성인들을 위한 영어회화 전문 학습지로, 바쁜 업무와 일정으로 인해 꾸준하고 규칙적인 반복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막연히 일방적으로 말을 하려고 하는 데서 오는 한계, 무조건적인 단어 암기 등 실패의 주 요인이 되는 잘못된 학습법을 파악하고 이를 부담없이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탄생했다.

이번 학습지는 하루에 딱 10분, 1장만으로도 영어의 기초 어휘, 문법, 표현, 패턴 등 기본기에 대한 탄탄한 습득을 통해 일상은 물론 비즈니스, 시사 분야에서도 자유로운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단계별 인풋과 아웃풋의 균형을 맞춘 학습지와 클래스로 설계되었다. 총 48주, 48권의 학습지, 각 5분 분량의 288개의 클래스로 영어 학습 습관을 기르고 레벨 중상급까지 달성할 수 있는 동시에, 일상의 소소한 변화를 통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파고다 어학원 등 국내 대표 어학원에서 토익스피킹 및 오픽 전문 강사로서 10년 이상 활동한 죠이와 현 리얼클래스 및 다락원에서 영어회화 대표 강사를 맞고 있는 로라 등 전문가들이 함께 커리큘럼을 구성, 4단계 난이도 중 자신에게 맞는 레벨을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클래스101 어학파트 지운 리드는 “바쁜 일상에서도 영어 학습에 대한 열망이 있는 성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학습 습관 설계를 돕기 위해 ‘101학습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하루 10분씩 48주, 약 1년만 꾸준히 학습한다면 영어 실력이 중상급 레벨까지 달성되는 것은 물론 자기 주도적 학습을 이어가는 변화된 스스로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중급까지의 달성을 목표로 하는 기초회화코스 24주 분량의 학습지와 온라인 강의를 선공개하고 얼리버드 특가 101,000원에 판매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끝)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