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새내기를 위한 신학기 뷰티템은?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새학기를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을 예비 새내기들의 관심사 중 하나는 바로 뷰티다. 새내기들의 핵심 뷰티 포인트는 수험 생활의 스트레스와 겨울철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으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하는 것.

수많은 뷰티 제품 중 막상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본인의 피부 타입을 파악한 다음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보습과 영양을 더해 건조할 틈 없이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을 소개한다.

▶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익스트림 로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익스트림 로션’은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인 독자 개발 트리플 세라마이드를 10,000ppm 함유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본래의 피부 보호 능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건강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겉과 속보습을 모두 확실히 채워준다. 판테놀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인 엑토인 성분이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데일리 보습템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 토니모리 –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토니모리의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 진정에 효과 적인 제품이다.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피부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 수분 보호막 형성에 기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인체 피부 보습 효과 평가’ 실험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의 수분량 개선, 외부 열과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 효과를 입증했다. 인공향료,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PEG 계면활성제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제외한 착한 성분으로 비건 인증 및 민감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마녀공장 – 퓨어 클렌징 오일

클렌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모공 속 노폐물이 트러블을 일으켜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기 어렵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테스트도 완료했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물과 닿는 순간 우윳빛으로 변하는 빠른 유화 과정으로 피부에 있는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pH약산성 클렌징으로 세안 후에도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콩·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땅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지켜주고, 저자극 테스트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