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상속증여 컨설팅 라운드 서비스’ 출시
고액 자산가를 위한 원스탑 자산 승계 서비스 제공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객 생애주기에 기반한 종합자산관리를 위해 ‘상속증여 컨설팅 라운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상속증여 컨설팅 라운드 서비스’는 고령사회에서 다음 세대로의 머니무브(자산이전)와 관련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상속 및 증여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종합 자산관리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탑 자산 승계 서비스이다.

신한TAX컨설팅센터의 세무전문가가 주축이 되어 고객의 니즈와 이슈를 발굴하고, 부동산, 법률, 자산관리, 신탁 등 각 분야 본부 전문가집단이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해 제공한다.

대상은 신한PWM센터 고객이거나 금융자산 10억이상 고객 중 신한은행 수신 5억원 이상 고객으로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신한 쏠(SOL)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상담서비스는 대면•비대면 모두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상속과 증여를 바라보는 세대간 인식의 차이는 가족간 대화를 통해 해결하기가 쉽지 않지만 전문가를 통해서는 오히려 쉽게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며 “신한은행 핵심가치인,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의 관점에서 출시된 새로운 상속증여 종합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