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디자인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술력을 담아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드는 스포츠 웨어
입체감있는 3D 디자인의 포켓과 컬러블록으로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룩 선사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SS22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최상의 기술력 결합으로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들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자인 포 게임데이(D4GMDY)’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디다스만의 퍼포먼스 DNA가 돋보이는 ‘디자인 포 게임데이(D4GMDY)’ 컬렉션은 활동성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원하는 MZ 세대를 겨냥한 콘셉트로, 테크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다. 블랙과 블루, 또는 화이트와 블랙을 이용한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D4GMDY 프리미엄 풀집 재킷’은 날렵하고 세련된 3D 입체 디자인의 실루엣과 세심하게 제작된 후드 및 입체감 있는 포켓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더한다.

커버력을 더해주는 앞면의 지퍼와 하이 넥라인으로 예상치 못한 날씨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아늑하게 머리를 감싸면서 소음을 막아주는 후드로 외부 방해요소에서 벗어나 오로지 자신만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함께 출시되는 ‘D4GMDY 프리미엄 팬츠’는 매끈한 유선형 룩의 슬림핏 디자인에 꼭 맞게 핏을 조절할 있도록 도와주는 탄력적인 허리밴드 스트랩으로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강렬한 대비 색상이 돋보이는 패치 지퍼 포켓에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버진 플라스틱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남은 재료 조각과 같은 생산 폐기물, 소비자 사용 후 수거된 생활 폐기물을 가공하여 만든 재활용 원료가 40% 함유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