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좋아하는 제철 과일 딸기… 이디야 딸기 음료 4종, 누적 판매량 15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매년 판매량 증가…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반 가량 빠른 속도에 역대급 판매량 예상

[이디야커피] 딸기음료
사진제공 : 이디야커피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누적 판매량 15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마다 큰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시그니처 메뉴다. 올해는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를 비롯해 신선한 생딸기 토핑을 더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해서 선보였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 4종은 출시 한 달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하며 초기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일평균 약 2만 잔가량 판매될 뿐 아니라,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반 가량 빠르게 누적 판매 150만 잔을 돌파하며 역대급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디야커피 딸기 시즌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 또한 지난 시즌 대비 판매량이 약 50% 증가했다. 그 외에도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는 물론 생딸기와 연유를 듬뿍 올려 새콤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역시 눈과 입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한편, 딸기 음료와 함께 출시한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향긋한 생딸기에 달콤한 연유, 딸기 시럽, 아이스볼, 휘핑크림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로 달콤한 딸기의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딸기 음료 4종이 꾸준한 인기로 어느 해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