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절기 때 쉽게 메마르고 약해지는 눈가, 입가, 목 ’인텐시브 코어멀티밤’으로 한 번에 관리
- 피부친화적 식물유해 오일을 활용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

출처=아이소이
출처=아이소이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위생과 간편을 한번에 잡는 제품에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유해 의심 성분이 없고 자연유래 기능성을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틱형 케어제품을 출시했다. 간편하게 눈가, 입가, 목 피부를 코어부터 케어하는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멀티밤’(이하, 코어멀티밤)이 그 제품이다.

피지선이 부족한 눈가와 입가, 목 피부는 쉽게 메마르고 약해지기 쉽다. 피부 고민의 단골 주제인 눈가 주름, 팔자 주름, 목주름이 이 생기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아이소이의 ‘코어멀티밤’은 집중 관리가 필요한 눈가, 입가, 목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코어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제품이다.

3,000송이 장미에서 단 1g 추출되는 액체 다이아몬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되었으며 피부 지질과 유사한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보습 효과를 높인다. 참마뿌리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추출물에 함유된 아미노산이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메도우폼씨 오일, 스위트아몬드 오일 등 식물 유래 오일 복합체가 메마르고 힘 잃은 피부 코어에 꽉 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틱형으로 제작되어 어디서든 손에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 단단한 스틱형 제품을 만들기 위해 첨가하는 석유 유래 왁스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민한 눈가나 입가에 사용할 때도 안심할 수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성 피부를 비롯한 모든 타입의 피부가 사용 가능하다.

사무실이나 차 안처럼 건조한 공간에서 보습 케어를 위해 수시로 덧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전, 후는 물론 수정 화장이 필요할 때도 가볍게 두드리듯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잠들기 전에 가볍게 발라주면 보습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현재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는 ‘코어멀티밤’의 출시 기념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본품 1개를 구입하는 가격에 동일한 용량(10g)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몰(https://www.iso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제와 종이 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