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이상 누구나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 가입하면 1만원 캐쉬백과 커피 쿠폰 제공
추첨을 통해 최고 1천만원 당첨금 지급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신한은행 (은행장 진옥동)은 20세이상(200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누구나 가입하면 캐쉬백과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주택청약 페스티벌 신청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앞서 ‘고등학생 청약 페스티벌’을 실시해 고등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이에 힘입어 대상을 확대한 ‘신청신청’ 캠페인 ‘주택청약 페스티벌 신청신청’ 이벤트를 3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20세이상 누구나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 가입을 하면 가입자 모두에게 1만원 캐쉬백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며 전국민 청약 준비 권장을 위해 1년 이상, 매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고 6월 30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만원(1명), 100만원(10명)의 당첨금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신축 아파트로 내집마련을 하시는 분들께 반드시 필요한 상품이지만 아직 미가입자가 전 국민의 절반가까이 된다”며 “고등학생 청약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에는 전국민 청약가입 권장을 위해 이벤트 대상을 확대했고 추후 무주택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회를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택청약은 만19세부터 주택 청약권이 발생하는 상품으로써 여러 가점을 합산해 분양ㆍ임대하는 아파트 등에 청약을 할 수 있다. 가점에 여러 항목이 있지만 주택청약 상품 가입기간 가점과 무주택기간 가점은 청약 상품을 가입한 후로부터 쌓이는 점수인만큼 무엇보다 빠른 상품 가입이 중요하다. 또한 불입금액은 조건에 따라 소득공제도 가능한만큼 절세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