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4회 아카데미 수상작 롯데시네마 극장 단독 상영
3월 31일부터 상영하며 일부 작품에 한하여 5,000원 할인 이벤트 동시 진행

롯데시네마 아카데미 수상작 상영회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2022 아카데미 수상작 상영회를 단독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되는 작품은 총 6편이다. 특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오리지널 영화 최초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작품상을 품으며 각색상(션 헤이더)과 남우조연상(트로이 코처)까지 차지하여 3관왕에 오른 션 헤이더 감독의 영화 ▲ ‘코다’가 상영된다. 또한 오스카 역사상 감독상을 수상한 세 번째 여성 감독의(제인 캠피온)의 작품 ▲‘파워 오브 도그’(주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각본상을 수상한 ▲ ‘벨파스트’, 남우주연상(윌 스미스)을 받은 작품 ▲ ‘킹 리차드’, 음악상, 미술상, 촬영상 등 6관왕을 차지한 드니 빌뇌브 감독의 SF 영화 ▲ ‘듄’,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국제 장편영화상을 수상한 ▲ ‘드라이브 마이 카’까지 상영 될 예정이다.

2022 아카데미 수상작 상영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한 전국 21곳에서 상영 예정이며 3월 31일부터 4월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또한 ‘코다’, ‘파워 오브 도그’, ‘드라이브 마이 카’ 작품에 한해서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영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2022 아카데미 수상작들을 극장에서 만나며 시상식의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