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비건 인증 취득 및 지구의 날 맞이하여 아티스트 콜라보 제품 런칭

네이버 ‘해피빈 펀딩 캠페인’ 통한 콜라보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 기부

출처=에뛰드
출처=에뛰드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순정(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비건 인증을 기념하여,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함께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에뛰드 ‘순정’은 에뛰드의 재구매율 1위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으로 민감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순정 라인의 베스트 셀러이자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인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으로 구성된 ‘순정 토너 & 시카 밤 비건 기획세트’와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이다.

이번 캠페인은 ‘순정’의 비건 인증 취득과 4월 지구의 날을 KT Y의 Y아티스트프로젝트와 함께디자인 콜라보 작업을 한 점이 특징이다. 친환경 에코패키징을 적용하여 지난해 Y아티스트 공모전 우수 참가자인 일러스트레이터 ‘커브사인’과 함께 협업했는데,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구들이 순정을 통해 지구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듯한 귀여운 감성의 일러스트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에뛰드 순정X커브사인 콜라보 제품은 4월부터 네이버 에뛰드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아모레 성수에서는 제품 체험과 함께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에뛰드는 4월 한달 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기부한다. 순정X커브사인 콜라보 제품 구매 시 1건당 1천원 매칭으로 기부가 되니, 순정을 통해 비건 라이프를 시작하고 착한 소비도 함께 실천해보는 것이 어떨까.

출처=에뛰드
출처=에뛰드

 

에뛰드 ‘순정 토너 & 시카 밤 비건 기획세트 ’ [용량 및 가격 : 350ml+40ml+25ml / 35,000원]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견본))

외부 스트레스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

스트레스 받은 피부와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판테놀 5% 저자극 시카밤

 

에뛰드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용량 및 가격 : 30ml / 27,000원]

탱글탱글한 약산성 버블로 당김 없는 휩 클렌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