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네오팜
출처=㈜네오팜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의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4월 '올영픽(Pick)' 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 환절기에는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 환경으로 피부가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지기 쉽다. 이처럼 외부환경으로 수분감을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전달해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를 스스로 회복할 수 있도록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얼베리어의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3초 만에 수분을 빠르고 깊게 전달하는 일명 ‘3초 수분 크림’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부드러운 생크림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현대인들의 바쁜 아침, 메이크업 전 기초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스킨케어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여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인체 효능평가)[1]을 통해 제품 사용 3초 만에 271%의 수분 증가율을 보이며 즉각적인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제품 2주 사용 후 속 보습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리얼베리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환절기 피부 수분 케어를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본품 용량을 추가 증정하는 1+1 더블 혜택으로 마련했으며, 단지 타입과 튜브 타입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편의와 선호도에 따라 용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함께 사용하면 수분 부스터 효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신제품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50ml까지 추가 증정해 기초 단계 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함께 구성된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는 저자극 각질케어 성분인 LHA, PHA을 함유하여 불필요한 피부 각질을 자극없이 정돈하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부스터 토너다. 리포좀 기술[2]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빠른 침투를 도와주며, 히알루론산 7종이 건조할 틈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닦토(닦아내는 토너)와 흡토(흡수시키는 토너) 모두 활용 가능한 것도 것도 장점이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수분 장벽을 형성해, 크림을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속 깊은 수분 부스터 효과는 물론 피부 결까지 케어하는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4월 올영픽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특별 기획세트 외에도 ‘아쿠아 수딩 패드’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Ap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 3초 보습&속 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효능평가 테스트 완료(설문평가기반)

(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시험기간: 22.01.27~22.02.11 / 시험인원: 22명)

[2] 세포간 지질 및 피부 세목의 구성과 유사한 라멜라 구조를 형성하여 피부 친화력이 높고 각질층의 투과가 용이하도록 만들어진 기술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