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설치된 ‘롯데홈쇼핑 벨리곰’ 공공 전시 오픈 성황
연인, 가족 단위 벚꽃 나들이객 몰리며 오픈 후 맞이한 첫 주말 동안 50만 명 방문

설명=롯데월드 타워 '벨리곰'
설명=롯데홈쇼핑이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 기념으로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에서 진행하는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 전시. 15m 초대형 ‘벨리곰’ 앞에서 시민들이 인증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고,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롯데홈쇼핑이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 기념으로 메인 광장에 설치한 유튜브 인기 캐릭터 ‘벨리곰’ 공공 전시가 오픈(4/1) 이후 50만 명이 방문하며 성황이다.

지난 1일(금), 롯데홈쇼핑은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아파트 4층 높이의 15m 초대형 벨리곰을 설치하며 자체 캐릭터를 공개했다. 2m 크기의 벨리곰 6개도 함께 설치된 이번 ‘어메이징 벨리곰’ 공공 전시는 오픈 후 첫 주말 동안 50만 명이 방문했다. 나들이를 즐기는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각 벨리곰 조형물 마다 인증샷을 남기느라 여념이 없었다. 광장 옆 벨리곰 굿즈샵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행사는 이달 17일(일)까지 진행되며, 전시 현장에 벨리곰이 출몰해 관람객을 놀래키는 ‘몰래 카메라’, 인근 지하철역에서 전시 현장까지 벨리곰과 함께 이동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설명=롯데홈쇼핑이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을 기념으로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에 전시한 자체 캐릭터 ‘벨리곰’의 15m, 2m 크기 조형물과 인증 사진을 찍기 위해 시민들이 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설명=롯데홈쇼핑이 롯데월드타워 오픈 5주년을 기념으로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에 전시한 자체 캐릭터 ‘벨리곰’의 15m, 2m 크기 조형물과 인증 사진을 찍기 위해 시민들이 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벨리곰’은 지난 2018년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캐릭터다.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핑크색 곰이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몰래 카메라 콘셉트의 영상 콘텐츠로, 3년 만에 110만 명의 SNS 팬덤을 보유하게 됐으며,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총 900개 콘텐츠를 선보여, 누적 조회수만 3억 뷰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