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 X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의 만남
베스트셀러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과 AVAM의 보틀백으로 구성

출처=LG생활건강
설명=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125ml, 7만 6천원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LG생활건강이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 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매년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의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구성했고, 이를 통해 과대 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과 클린 뷰티 및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려는 브랜드 신념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재활용 우수 등급의 125 ml 튜브 타입 대용량 제품과 100% 재생지를 과대 포장 없이 최소한 사용한 미니멀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과 협업하여 텀블러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한정판 보틀백도 함께 증정한다. 한정판 보틀백은 빌리프와 AVAM의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주는 감성적인 로고가 그려진 컨버스 소재의 미니백으로 텀블러, 유리병은 물론 간단한 소지품까지 수납할 수 있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은 빌리프 대표 제품이자 수분폭탄™ 크림으로 브랜드 론칭 때부터 10년간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상쾌한 젤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폭탄™ 크림은 보습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되어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받았다. 피부 수분 레벨을 70% 이상**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사용할수록 피부 수분이 자라는 보습 연속 성장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

*성인 20명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런던의 4가지 온·습도 조건 / 2015년 일 최저 습도를 기록한 1일 기준) /

기간: 2016.11.28-2016.12.05 / 기관: ㈜더마프로

**도포 3시간 후 무도포 대비 보습 개선율 비교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성인 여성 30명

기간: 21.04.26-21.05.21 / 기관: ㈜엘리드

***보습 연속 성장 효과 평가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성인 여성 33명(23~58세)

기간: 21.06.14-21.06.18 /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한편,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4월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