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S22 오즈월드 캠페인과 함께 세계 최초로 개인의 성향을 기반으로 아바타를 생성하는 서비스 런칭
메타버스 아바타 플랫폼 '레디 플레이어 미(Ready Player Me)'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이를 1,500개 이상의 앱과 게임에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서비스 제공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세계 최초 AI 기반의 아바타 생성 플랫폼 런칭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SS22 오즈월드(Ozworld) 컬렉션의 런칭을 기념하여, 메타버스 아바타 플랫폼인 ‘레디 플레이어 미’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 최초로 AI 기반의 아바타를 생성하고 이를 다양한 메타버스 안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선 획기적인 만남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레디 플레이어 미(Ready Player Me)의 협업은 가상의 공간에서 소비자가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이를 1,500개 이상의 앱과 게임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세계 최초 AI 기반의 아바타 생성 플랫폼 런칭

오즈월드(Ozworld) 아바타 생성 플랫폼은 새로운 가능성을 추구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만의 독창적이면서 주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공간이다. 소비자들은 마이크로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개인의 성향이나 기분 등과 연관된 몇 가지 질문에 소비자 참여형 방식으로 답변하게 되고, 평소 자신의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오즈월드 컬렉션 제품을 선택하여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아바타를 직접 생성할 수 있다. 또한, 45만여 종류의 다양한 아바타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과정에서 새로운 오즈위고 컬렉션 제품들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것과 동시에 자신의 아바타를 다른 메타버스에서도 활용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공유하는 등 디지털 상에서의 소통이 가능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오즈월드(Ozworld) 컬렉션의 새로운 가상 체험 공간인 아바타 플랫폼은 4월 15일부터 마이크로 웹사이트(http://ozworld.adidas.com/)를 통해 공개되며, 오즈월드 컬렉션 제품을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아디클럽 회원은 전 세계 한정 아바타 피규어 래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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