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3초草(티트리잎 추출물,병풀 추출물,어성초 추출물)성분 함유
AHA & BHA & 안티세범P 성분으로 피부고민의 원인이 되는 과잉피지와 각질 케어

설명=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패드'
설명=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패드'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민감 여드름성 피부의 스킨케어 첫 단계를 케어해주는 ‘3초草 진정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

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 패드’는 얼굴 피부의 트러블, 묵은 각질, 과잉 피지 등 각종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순면 듀얼 패드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3초草 성분(티트리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 여드름성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진정을 선사해준다.

또한, 피지 배출을 방해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AHA성분과 번들번들 과잉피지를 말끔하게 잡아주는 BHA&안티세범P(달맞이꽃 추출물,칡뿌리 추출물,대왕솔잎 추출물,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가 함유되어 있어 패드 한 장 만으로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어 탄탄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원터치 캡과 집게가 동봉되어 있어 매일매일 피부에 깨끗한 진정을 전달해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요즘 같이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워 민감 여드름성 피부는 특히 전문 화장품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묵은 각질과 피지는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피부는 진정시켜주는 ‘3초草 진정 토너패드’로 여드름성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케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민감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신제품 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 패드’ 는 4월 8일부터 멘소래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부터는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