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하이알루론 부스팅 에센스’ 하나로 쫀쫀하게 채워지는 탄력수분!
번거로운 사용단계와 피부 부담을 줄인 스킵케어 제품, 유세린 ‘하이알루론 부스팅 에센스’​

출처=유세린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독일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토너,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병에 담은 스킨케어 제품인 ‘하이알루론 부스팅 에센스’를 출시했다.

유세린에서 새롭게 출시한 ‘하이알루론 부스팅 에센스’는 번거로운 스킨케어 사용단계를 간소화, 피부 부담을 줄여주는 스킵케어 제품으로, 하나만으로도 쫀쫀하게 탄력과 수분감을 케어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하여 마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탄력수분감으로 장벽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속 깊이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여 피부의 탄성복원력을 개선해주면서 피부 각질층까지 깊숙이 보습을 채워준다.

또한 비타민C로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담없는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자극테스트 완료2) 및 7가지 파라벤 성분 무첨가3)로 세안 직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부스팅 에센스’는 3초에센스라는 애칭 답게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감있고 빠르게 스며드는 제형이다. 세안 후 사용하면 건조할 틈 없이 속건조를 잡아주며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면서 쫀쫀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부스팅 에센스’는 4월 18일 올리브영 자체 모바일 생방송인 ‘신상 티켓팅’을 통해 첫 공개되며, 4월말부터 올리브영 및 유세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신상 티켓팅’에서는 유세린 부스팅 에센스의 효과는 물론, 성분, 제형, 발림성까지 제품을 다각도로 소개할 예정으로, 랜(LAN)선으로 생생하게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1)IQVIA 2017~2021 시장점유율 기준

2)Eurofins Consumer Product Testing Co. Ltd, China, 전문가 평가 결과

3)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7종에 한함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