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편안하고 경쾌한 움직임을 도와주는 ‘SS22 아디다스 레고® 플레이 컬렉션’ 선보여
통통 튀는 컬러감과 레고 브릭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

 

아디다스 키즈_레고 플레이 컬렉션 출시
아디다스 키즈_레고 플레이 컬렉션 출시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의 협업으로 컬러풀한 색감과 액티브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ss22 아디다스 레고® 플레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imagine your world(놀자! 상상한 대로)’라는 주제에 맞게, 보는 것만으로도 상상력이 샘솟는 통통 튀는 컬러감과 레고 브릭을 연상케 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착용감 등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키즈_레고 플레이 컬렉션 출시

제품은 야외 활동이나 나들이 시즌을 고려해, 활발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의류와 신발로 구성됐다. 일교차가 큰 봄철 활용도가 높은 윈드 브레이커, 습기를 빠르게 흡수해 산뜻한 착용감의 티셔츠와 탱크탑, 자유롭게 움직이기에 용이한 반바지 등 다양한 의류부터 부드러운 쿠셔닝과 경쾌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활동성을 더욱 높여줄 운동화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ss22 아디다스 레고® 플레이 컬렉션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은 물론,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등 아이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고려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아이들이 ss22 아디다스 레고® 플레이 컬렉션과 함께 다채로운 상상력을 펼치고, 마음껏 뛰어놀며 자신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s22 아디다스 레고® 플레이 컬렉션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및 아디다스 키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아디다스 키즈 더현대 서울점 등 전국 아디다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