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GEN-Z에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매거진과 함께 2000년대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화보 공개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효리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주요 아이템을 매칭한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 뽐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일 아이콘인 이효리와 함께 다채로운 컨셉의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슈퍼스타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이효리는 2010년 첫 만남 이후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이어오며, 함께 하는 화보마다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센세이셔널한 비주얼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이번 화보는 Z세대에게 영향력이 있는 디지털 미디어 ‘아이즈 매거진’과 함께해 이효리가 가진 개성과 매력을 GEN-Z의 시선으로 재해석하며 그녀만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줬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효리는 크롭티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여 최근 Y2K 패션 열풍 속에서 회자되고 있는 2000년대 이효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재현해 냈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표현한 흑백 사진 및 자연을 배경으로 한 생기 넘치고 편안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화보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효리는 최근 OTT 플랫폼인 TVING의 예능 프로그램 ‘서울체크인’을 통해 오랜만에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나는 이효리의 진솔한 모습이 연일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시청 UV(순방문자 수) 4주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이효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originals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