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8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제작 지원
라운드별 승리파 맞히는 고객 대상 추첨 통해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증정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가 18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

‘청춘스타’는 참가자들이 보컬,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총 세 개의 파로 나뉘어 경쟁을 통해 최후의 청춘스타를 가리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청춘스타’는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심사위원이 없는 포맷으로 진행되며 MC 전현무와 함께 윤종신, 이승환, 김이나, 강승윤, 노제 등 8인의 대표 뮤지션들이 엔젤뮤지션으로서 오디션 참가자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예선전 방송 이후 매 라운드별 승리파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매 라운드의 방송 전날까지 이디야 신제품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 중 1잔 이상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적립하면 된다. 이번 1차 프로모션은 총 3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라운드별 응모 기간은 1라운드 6월 3일~6월 15일, 2라운드 6월 17일~6월 29일, 3라운드 7월 1일~7월 13일이다. 당첨자는 각 라운드 종료 후 익일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신메뉴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은 자체 로스팅 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만든 커피믹스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이다. 함께 선보인 믹스라떼 2종(▲믹스라떼, ▲버블믹스라떼)은 엑스트라 사이즈로 출시되어 무더운 여름 달콤한 음료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기 좋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믹스치노와 함께 나만의 청춘스타들을 응원하며 승리파를 맞히는 재미 또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