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파친코’ 시즌1 완결 기념 무료 시사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 ‘파친코’ 시즌1 완결 기념 무료 시사 이벤트 진행
  • 고문진 기자
  • 승인 2022.05.19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 극장 단독 '파친코' 시즌1 에피소드 1~3 작품 상영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 응모 가능 및 당첨자에 한하여 애플TV+ 3개월 구독권 지급

 

파친코 무료 시사회 진행
파친코 무료 시사회 진행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애플TV+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1을 극장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시사회는 오는 5월 21일 오후 2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진행되고 ‘파친코’ 시즌1의 에피소드 1~3이 상영된다. 본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 좌석 수로는 600석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시사회는 그동안 호평을 받았던 ‘파친코’의 유려한 영상미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에서 느껴볼 유일한 기회이다.

시사회 이벤트는 5월 13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회원에 한하여 애플TV+ 3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얼터너티브 콘텐츠의 극장 상영은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가 전하는 현장 몰입감을 선사하여 많은 관객이 만족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넓은 영역으로의 얼터너티브 콘텐츠를 확장하여 다양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는 이민진 작가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하여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은 공개 후 배우들의 열연,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한 풍성한 서사와 영상미 등으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