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LF몰x클럽디, ‘필드나우’ 프로모션
LF몰x클럽디, ‘필드나우’ 프로모션 ⓒLF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와의 협업을 통해, 골퍼들과 LF몰을 긴밀하게 이어주는 O4O(Online for Offline) 프로모션 ‘필드나우’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20~30대의 젊은 골퍼들의 유입으로 대중화 되며, 골프의류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겸비하면서도 기능성과 가성비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일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골프 업체와의 협업도 진행하고 있다.

LF몰과 클럽디가 함께하는 ‘필드나우’ 프로모션은 LF몰 홈페이지 배너 및 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헤지스골프(HAZZYS GOLF)’, ‘더블플래그(Double flag)’, ‘닥스골프(DAKS GOLF)’ 등 LF몰에 입점한 다양한 골프 브랜드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LF몰에서 10만원 이상 골프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클럽디 골프장 이용료, 카트비용 등을 지원하는 ‘골프구매왕&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로 ‘필드나우’ 프로모션에서는 클럽디가 운영하는 골프장인 ▲클럽디거창 ▲클럽디금강 ▲클럽디속리산 ▲클럽디보은을 방문하는 골퍼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