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프레시안 센슈얼 비건 립밤  3.3g / 28,000원대
프레시안 센슈얼 비건 립밤.    ⓒLG생활건강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MZ세대 공략에 나선 것으로, LG생활건강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 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시안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안전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압도적인 피부 표현과 유니크한 컬러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고객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살아 숨쉬 듯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프레시안에서 선보이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은 답답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커버를 동시에 완성해준다.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안은 브랜드 기획단계부터 비건 및 클린 뷰티에 관심을 보이며 자신만의 가치를 위해 소비하는 MZ세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 이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공간으로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 선택, 이후 브랜드 컨셉과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마켓컬리 등 통해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설명=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톤업 쿠션 (비건) SPF33/PA++  12g / 35,000원대
설명=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톤업 쿠션 (비건) SPF33/PA++ 12g.    ⓒLG생활건강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