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홍보사절선발 2018' 는 국제외교문화교류회(이사장 진향자) 주최, 서원미래 후원과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대표 김두천) 주관으로 지난 30일 충주라이트월드에서 성황리에 거행 됐다.

이번 최종 수상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나라에 우리 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관광 한류를 홍보하는 민간외교사절단을 선발을 위한 행사이다.

) 서원미래 정건희대표 왼) 미스 케이에이치파워(진)구은혜양


또한 국내유일 한복 전문 프로모션팀 '한빛단'의 초대 한복 쇼케이스로 진행 된 본선 수상자들은 우리나라의 전통의상 한복을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 한빛단 단원과 기념사진

미스 케이에이치파워(진)로 선발된 호텔리어와 외국항공사 스튜어디스 출신 구은혜양은 전 세계인들의 장건강, 장디톡스를 통하여 가벼워진 몸과 생기 있는 피부까지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지킴이로서 활동하게 되며 또한 서원미래의 홍보대사 위촉을 받고 이에 따라 케이에이치파워 등등 제품에 대해 국내.외 홍보는 물론 국제관광 문화 활동을 전개 해 나갈 예정이다.


서원미래 정건희대표

한편 서원미래 정건희대표는 " 금번 행사를 통해 우리나라의 전통의상 한복을 국내외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면서 국민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서원미래는 고려대학교 생명과학연구소의 발효과학으로 오랜 연구 끝에 태어난 미생물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고 케이에이치파워 제품으로 전 세계인이 속 편하고 시원한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은남편집장 enhanok70@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