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스테이션] JYP CAST_ITZY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15일 오후 1시부터 ITZY의 새 앨범 ‘CHECKMATE’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롭게 공개한다도 15일 밝혔다.

우선, ITZY는 멜론 스테이션의 JYP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JYP CAST’에 출연하여 팬들에게 새 앨범 ‘CHECKMATE’ 소개를 비롯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직접 전한다.

특히 ITZY 멤버들은 신곡 설명은 물론이고 멤버들 사이 익명으로 다양한 토크를 나누는 ‘WHAT ITZY WANT’ 코너를 통해 소소한 일상 등 깨알 TMI까지 공개하는 ‘찐친 케미’를 보여줘 큰 웃음을 선사한다.

ITZY는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여러 콘텐츠도 오픈할 계획이다. 멜론회원들에게 전하는 ‘CHECKMATE’ 발매 기념 인사 영상, 팬들에게 미리 받은 질문에 대해 멤버들이 답변하는 모습을 담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 멜론에서만 공개하는 독점 포토와 오피셜 포토, 멤버별 사인 메시지 등 MIDZY(믿지, ITZY 팬덤명)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중이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미션을 수행하면 ITZY 사인이 들어간 CD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미션은 멜론에서 ‘ITZY와 팬 맺기’, ‘CHECKMATE’ 앨범 전곡 듣기와 감상평 남기기’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