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한산 피규어 콤보
롯데시네마 한산 피규어 콤보.  [사진=롯데시네마]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올여름 전쟁 액션 대작 '한산: 용의 출현'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굿즈는 완구 브랜드 옥스포드와 콜라보레이션 피규어이다. 이순신 장군 2종을 비롯해 조선군, 왜군까지 총 5종으로 디자인되었다. 옥스포드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영웅 시리즈와 '한산: 용의 출현'의 만남은 어린이 관객부터 어른 관객들까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한 30개 영화관에서 20일부터 판매되며, 피규어 5종과 함께 팝콘M와 음료M이 결합된 구성된다. 판매 지점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F&B팀 강동영 팀장은 “올여름 가장 기대되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옥스포드와 콜라보레이션 완구로 새로 탄생하여 롯데시네마 컬처스퀘어에서 관객들에게 가슴이 짜릿해지는 즐거움을 드릴 것이다.”며 “한산: 용의 출현, 옥스포드와 함께 콜라보한 한정판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희소성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명량' 김한민 감독이 일궈낸 연출적, 기술적인 완성도와 함께 배우들의 열연한 이번 작품은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