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MCM X MF!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 제공=MCM)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MCM이 재도래한 힙합 전성기를 맞아 역사적인 힙합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의미 있는 협업에 나섰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힙합 패션 브랜드 MF!와 협업한 ‘MCM X MF!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23일(토) MCM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에서 단독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힙합을 음악계의 중심으로 올려놓은 Z세대에 헌정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MCM과 MF!가 합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봄버 재킷과 후드 티셔츠 및 반팔 티셔츠 3종, 볼캡 2종 등으로 선보인다. 특히 봄버 재킷은 10벌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이번 에디션은 1980~90년대 뉴욕 할렘 힙합 문화와 교류하며 그들의 패션에 영감을 준 MCM의 비세토스 모노그램과 힙합 신에 거대한 존재감으로 자리한 MF!의 로고가 합성된 그래픽이 전반적으로 눈길을 끈다.

블랙과 화이트 배색의 MCM X MF! 리미티드 에디션 봄버 재킷은 왼쪽 가슴의 MF! 로고 배지와 소매의 양각 비세토스 모노그램 패턴 디테일이 특징이다. 

MCM과 한국 힙합 패션 문화 정착에 앞장 선 MF!의 만남이 힙합 패션계의 중심에 있는 Z세대와 수집가들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23일(토) MCM 청담 플래그십스토어(MCM HAUS)에서 단독 출시되는 ‘MCM X MF! 리미티드 에디션’은 당일 오후 1시에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인당 구매 수량은 종류별 1점으로 제한하며, 재고 소진 시 판매를 조기 종료한다. MCM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현장 대기자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대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대기관리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