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심을 접수하러 온 드래곤 프린세스부터 인크레더블 2, 앤트맨과 와스프, 미션 임파서블:풀아웃


올 여름, 어린이들을 동화 속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안내할 단 하나 의 드래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드래곤 프린세스' 수입/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개봉일: 2018년 7월 5일와 '앤트맨과 와스프', '인터레더블 2',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까지 버라이어티한 볼거리를 예고하는 영화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래곤 프린세스> 동심의 대표주자로 나서다!
<앤트맨과 와스프><인크레더블 2><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풍성한 극장가!



7월, 무더워진 여름 극장가,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버라이어티하고 즐겁게 사로잡을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동심의 대표주자로 나선 애니메이션 '드래곤 프린세스'는 마법에 걸려 사라진 말괄량이 공주 ‘바바라’를 찾아 떠난 이웃나라 왕자 ‘이반’이, 모험 중 수상한(?) 빨간 용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환상의 드래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올여름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힌 '드래곤 프린세스'는 엉뚱한 왕자님과 왈가닥 공주님, 그리고 비밀을 숨긴 빨간 용이라는 독특한 매력의 주인공들을 등장시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탄생시켰다.

웰메이드 애니메이션답게 마치 동화책을 들여다보는 듯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사악한 마법사의 저주로 사라진 공주와 빨간 용이 어떠한 관계가 있을지 어린이들 사이에 추측이 난무하고 있어 영화 속 이야기에 더욱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에 과연 마법에 걸린 수상한 용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래곤 프린세스'보다 한발 먼저 개봉되는 마블 신작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새로운 캐릭터인 와스프의 등장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성인들의 로망 대표주자로 함께 나선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여섯 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도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슈퍼맨’ 헨리 카빌과 '블랙 팬서' 안젤라 바셋 등 새로운 배우들의 대거 합류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역시 7월 개봉을 확정한 '인크레더블 2' 또한 키덜트들의 열광적 지지를 받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명가 픽사의 20번째 작품이자,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그린 '인크레더블 2'가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된다.

올 여름, 다양한 액티비티 무비들이 연이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들에게 가장 신나는 모험의 세계를 선사할 드래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드래곤 프린세스'는 오는 7월 5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