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피탤리티 회장 김경환 (사진촬영: 이종록기자)

박맹우 국회의원 (사진촬영: 이종록기자)

좌) 호스피탤리티 회장 김경환 우) 이완영 국회의원 (사진촬영: 이종록기자)


관광인 호스피탤리티 세미나 및 비전 선포식이 호스피탤리티 회장 김경환, 국회의원 박맹우(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이완영(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이용섭(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정갑윤(자유한국당), 국회의원 나경원(자유한국당), 남상만(서울시 관광협회 회장) 등 서울 호스피탤리티 협회 회원 및 관광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7월20일(금) 14~18시 국회의사당 국회의원 회관 2층 제1세미나실 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한편 서울 호스피탤리티협회 김경환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새롭게 태어나자고 하였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국제정세와 급성장하고 있는 관광산업을 서울 호스피탤리티 협회가 주도적으로 선도하여 협회의 역할과 위상을 정립하겠습니다." 고 밝혔다.


또한 세계는 지금 호스피탤리티산업에 주목하고 있으며 관광업계, 전기전자업계, 병원, 컨설팅업계, 은행, 유통업계 등 모든 산업에서 적용되고 발전하고 있으며 이에 맞추어 서울 호스피탤리티협회 회원 모두는 서울시 관광발전을 위해 낮은 자세로 높은 곳을 바라보며 성실하고 건전한 협회로 만들어 갈 것을 존경하는 내.외빈 여러분 앞에서 엄숙히 약속드린다고 하였다.

이종록 기자 rokjongkkk@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