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US여자오픈 우승 20주년 기념 행사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9월 21(금)일 ~ 23(토)일까지 경기도 용인 88 컨트리클럽에서 개최 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는 총 111명이며 최종 합계 11언더파205타를 적어 낸 김아림 선수가 생애 첫 우승컵을 받았다. 우승상금으로 2억원을 받아 상금 순위 6위로 올라갔다.경기를 마친 김아림 선수에게 우승해서 눈물이 나지 않느냐고 물어보자 하늘이 맑아서 울면 안될 것 같다고 재치 있게 밝고 활기찬 웃는 모습으로 응대 해줬다

여자 골프 세계랭킹 1위 박성현 선수는 최종 라운드를 마친뒤 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 대회에서 마지막 라운드 때 감을 찾은 것 같아서 경기가 잘 끝난 것 같다고 했으며 이번 주 즐거운 한 주 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성현 선수는 많은 펜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대회 끝 분위기가 더욱 빛났다.

대한카이로프랙틱협회 강남희 총무이사는 최근 골프인구의 증가로 인한 근·골격계의 질환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본 협회는 건강하고 안전한 골프문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했으며 앞으로도 카이로프랙틱을 통한 올바른 골프문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카이로프랙틱 관리를 받은 홍명순(58세)님은 그동안 목통증과 뻐근한 어께, 팔 저림으로 불편했었지만 지금은 훨씬 호전되어 기분이 좋아졌다고 했다. 또한 이런 좋은 기술들을 국민이 알고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

한편 신한 NEC 노근호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노블리스 오블리제 나눔문화 실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 모임) 이며 88CC 박세리 인비티셔널 KLPGA 대회 후원, 홍보부스 운영, 이벤트 및 추천 행사를 통해 노그노플랙스(NOBNO FLEX) 기능성 베개 및 목 쿠션을 상품으로 증정했다.

노 대표가 운영하는 홍보부스에는 하루종일 겔러리들이 긴 줄을 서서 이벤트에 참석했다. 한 여성은 "이벤트중에 퍼팅으로 골프공을 홀에 넣어 고급 베개를 상품으로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대한카이로프랙틱협회 봉사활동(사진: 이종록기자)

김아림 선수가 1번 티샷 하고 있다.(사진제공 세마스포츠 마켓팅)

김아림 선수가 우승한 후 즐겁게 V샷을 해주고 있다. (사진: 이종록기자)

박세리 감독과 박성현 선수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 세마스포츠 마켓팅)

박성현 선수가 펜들과 함께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 이종록기자)

이종록 기자 rokjongkkk@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