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위한 맑은 영혼의 아름다운 이야기, 대구 봉산문화회관에서 초연.



뮤지컬 <문리버>는 작가 “골든리어리” (Gordon Leary)와 작곡 “김현림”이 NYU유학시절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된 번역작으로 2008년 First Look Award for New Musicals를 수상했고 2007, 2008년도 미국 NYU에서 2번의 리딩 작업을 마쳤으며, 2009년 7월 대구에서 드디어 첫 막으로 올린다.

뮤지컬 '문리버' 중에서.

또한, 대본/가사 “골든리어리” (Gordon Leary)는 2009년 영예로운 시상식 중 하나인 Richard Rodgers Award 최우수 작가상의 영광을 안기도 한 차세대 유망작가이며, 작곡/각색 “김현림”과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뉴욕에서 2년이 넘는 준비 기간을 거쳐, 한국에서 첫 공연을 올리는 만큼 번역과 각색을 통하여 문화적 차이와 정서를 극복하고, 상상력이 가미되어 한층 새로운 판타지 뮤지컬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 최고를 자부하는 스텝진과 최상의 배우들이 함께하여 더욱 특별한 무대를 구현한다는 문리버는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이후 창작 뮤지컬로는 극히 이례적으로 서울 대학로‘아티스탄홀’에서도 공연 될 예정이다.

출연 배우들


공연기간 2009년 7월 2일 (목) ~ 7월 5일 (일)
공연시간 평일 7시 30분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공연장소 대구봉산문화회관
티켓가격 전석 2만원
공연주관 DIMF/ ㈜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
문의 / 02) 512-5509


정창곤 기자 begabond57@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jung chang gon a writer mail; begabond57@hanmail.ne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시사 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