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설날 명절이 코앞이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리아엔젤스는 지난 1월 중순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과 투자퍼레이드 행사 관련 협상을 진행했으나 코리아엔젤스의 투자퍼레이드 대신에 서울센터 자체 행사를 기획하여 추진하겠다는 서울혁신센터장 의견과 기존 투자퍼레이드를 확대하여 더욱 활성화 시키자는 코리아엔젤스의 의견이 대립된 가운데 이견을 좁히지 못하고 최종 결렬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행사장소 예약 등의 행사준비 미비로 인해 1월달 투자퍼레이드를 진행하지 못하고 부득이 한달 쉬고 넘어갔습니다.
지난 2014년도부터 시작된 투자퍼레이드가 6년만에 처음으로 한달 쉬게 되었군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대신에 다른 협력기관으로의 변경, 투자퍼레이드 장소변경 등 2019년도 투자퍼레이드 행사계획을 빠른 시간 내에 마무리하여 2월부터는 정상화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협력기관과 함께 장소를 변경하여 진행하는 안을 놓고 면밀하게 검토중입니다.
아직은 확정이 안되었지만 정해지는 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6년간 한달도 빠지지 않고 진행했던 투자퍼레이드 행사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갑작스런 변심으로 인해 한번 거르게 되어 아쉬움이 크지만 국내 최대의 53개 투자자그룹(엔젤클럽, 액셀러레이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VC, 창업교육기관, 창업보육기관 등)과 스타트업을 포함한 창업자간에 투자를 매개로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코리아엔젤스의 투자퍼레이드가 이번 일을 계기로 새롭게 개편되어 보다 알찬 행사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더욱 큰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라며, 가능한 매달 개최되는 투자퍼레이드에 보다 더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다시한번 당부드립니다.

코리아엔젤스 회장단 일동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