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름의 구조와 한계를 지닌 채 여전히 그대로 존재한다.
세상이 흘러가는 대로 살면 우리는 세상의 도움을 받거나 세상에 배신을 당하거나 둘 중 하나의 결말을 보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세상과 함께 춤을 추려고 한다면 춤을 출 수 있다.충분한 능력과 태도를 갖추었다면 세계를 이끌어 갈 수도 있다.
이것은 신학도 아니고,신비주의도 아니다. 경험적 지식이다. 우리는 보려고 하는 것만 본다.
그 밖의 대부분의 세계는 시야에서 사라진다.
'더 좋은 삶을 살고 싶다.'라는 목표를 세우면 도움이 될 만한 새로운 정보를 알려 줄 것이다.
'12가지 인생의 법칙(혼돈의 해독제)'
토론토대 심리학과 교수,전 하바드대 교수인 조던 B.피터슨의 글에서 발췌...

세상에 새로운 기술이 발표되면 누군가에게는 기회가 되는 시장이 열리며 세상을 이롭게함으로
빠른 시간안에 세상의 이목을 집중시키게된다.

2007년도 아이폰의 등장과 함께 모바일 생태계에 신시장 조성을 위한 거대한 실험이 스티브잡스에
의해 탄생하게 되며 전 세계의 수많은 프로그래머들이 열광하게 되면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모바일 앱 세계 마켓이 폭팔적 성장을 하게 된다.
프로그래머에게는 놓칠 수 없는 그야말로 매력적인세계인을 상대로 내가 개발한 앱을 팔 수 있는 장터가 형성된 것이다.

알리바바도 마찬가지 원리로 그 이전에 이미 아마존,G마켓이 세상에 존재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수많은 제조업체들이 판매할 시장이 없음을 안타깝게 여긴 마윈이 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게 된 것이다.

IT강국 대한민국이 글로벌한 세계 시장에서 자존심 회복을 위한 2가지 영역이 남아 있는데 바로 블록체인 기술과 도메인 영역이다.

땅덩어리도 적은 나라가 전쟁을 통하여 영토를 확장하기는 이미 글렀고 사이버상에서의 영토
확장은 무한 가능한데 이곳을 우리의 영토로 확장을 시키려면 아무도 상상치 못한 이노베이션을
추진해 나아갈 아이디어와 알고리즘의 신기술이 필요하다.

이에 알지오는 오늘을 기점으로 세상을 향한 거대한 도전을 선포한다,

세상을 이롭게 할 새로운 혁명에 동참할 강력한 의지가 있으신분들은 부산과 광주에서 뵙기를 소망합니다.

대한기술독립만세의 원년이 될 것입니다.

BETTER WORLD 'ALLGIO'

알지오가 세상의 상식이 되는 그 날이 될 때까지.

 

지오텍홀딩스 박은수 대표이사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