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뷰티불 보이스 셀럽들의 감상평.  ⓒ㈜스톰픽쳐스코리아
영화 뷰티불 보이스 셀럽들의 감상평. ⓒ㈜스톰픽쳐스코리아

[시사프라임 / 백다솜 기자] 짠내 폭발 흙수저 히어로들이 펼치는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뷰티풀 보이스>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를 담은 셀럽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뷰티풀 보이스>는 좁아터진 유리 부스 안에 모인 흙수저 보이스 히어로들이 단 하루 만에 끝내야 하는 탈우주급 미션을 향해 펼치는 코미디물이다.

배우 김지영은 “소소한 일상 속에서 재미와 긍정에너지를 무한으로 받을 수 있었다”라고 했다.

배우 심지호는 “두 번째 관람인데, 더 많이 보면 재밌습니다”라며 N차 관람을 추천했다. 

[나쁜형사], <허스토리> 등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 이설은 “몰랐던 성우분들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오랜만에 빵빵 터지는 영화를 봐서 기분 좋았다”라고 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연기로 주목받는 배우 김민교는 “배우들 연기가 흡잡을 데 없었다”라고 호평했다.

이에 배우 박호산, 이이경, 문지인, 배유람 등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꿀조합에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SKY 캐슬]로 대중을 사로잡은 박유나는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관람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슬플 때 사랑한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하나는 “주말에 친구, 가족, 연인분들과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이다”라며 열렬한 반응을 드러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슬기는 “정말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 굉장히 유쾌한 영화이다”라고 했다.

하루 하루를 겨우 버티며 살아가는 우리를 응원해줄 흙수저 어벤저스의 탄생!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뷰티풀 보이스>는 오는 5월 22일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