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양현석 성 접대 의혹에 “사실무근” 반박
YG 양현석 성 접대 의혹에 “사실무근” 반박
  • 백다솜 기자
  • 승인 2019.05.2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 양현석 성 접대 의혹에 “사실무근” 반박
YG 양현석 성 접대 의혹에 “사실무근” 반박

[시사프라임 / 백다솜 기자] 27일 밤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는 YG 양현석 대표가 클럽을 통해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다뤘다. 이에 YG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이날 ‘스트레이트’ 측은 방송을 통해 승리뿐 아니라 YG 양현석 대표도 다른 클럽을 통해 동남아 재력가들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방송에 따르면 2014년 7월 태국인 재력가와 할리우드 등 세계 연예계의 큰손으로 알려진 말레이시아 재력가 등 동남아시아 재력가 일행이 한국에 입국, 서울 강남구의 한 고급 식당에 있었던 모임에 참석했는데 그 자리에는 YG의 핵심 인물들이 모습을 드러냈다는 것이다.

목격자 A씨는 “당시 식당을 통째로 빌려 식사를 했다. YG 측의 요청으로 아시아 재력가들을 초대해서 접대를 하는 자리였다고 들었다. YG 측에서는 양현석과 YG 소속 유명 가수가 직접 나와서 해외 재력가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상당히 긴 시간 동안 얘기를 나눴던 것으로 기억한다”고 말했다.

A씨는 또한 일부 여성들은 재력가들이 타고 온 전용기를 타고 해외에도 같이 가기도 했으며, 유흥업소 여성들까지 동원됐다는 이 자리가 성 접대로 이어졌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스트레이트’의 성 접대 의혹 보도와 관련 YG 양현석 대표도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식당과 클럽에 간 것은 사실이지만 지인의 초대로 참석했을 뿐이고 식사비 등도 내가 계산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주선한 소위 접대 자리가 아니었고, 실제로 성 접대로 이어졌는지는 전혀 모른다. 또 당시 참석한 외국인 재력가들과는 이후에 추가 접촉도 없었다. 여성들이 왜 참석했는지는 모른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