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미디어,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와의 공동제작 첫 번째 프로젝트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드라마 포스터  ⓒ와잇낫미디어
오늘도 덕질하세요 드라마 포스터 ⓒ와이낫미디어

[시사프라임 / 백다솜 기자] ‘전지적 짝사랑 시점’ ‘좋맛탱’ 등 인기 웹드라마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가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와의 공동제작 첫 번째 프로젝트로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학교에서 덕질을 통해 즐거움을 찾으려 하는 18살 고등학생, 귀여운 덕후들의 일상을 주제로 한 드라마로 난생 처음 교생으로 등장하는 안재현(연제형 분)에 입덕한 초보 덕후 정유희(김현수 분)가 교내 유명 덕후 유아리(박서연 분)의 촘촘한 덕질 가이드를 받으며 성덕(성공한 덕후)로 성장해 나가는 좌충우돌 성덕 도전기를 담고 있다.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학창시절 누구나 한번쯤 해 봤을 덕질에 대한 높은 공감대를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의 입덕 포인트로 꼽으며 덕질 초보들에게도 완벽한 덕질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속 등장 인물들을 통해 펼쳐질 현실감 넘치는 ‘교내 덕질 라이프’가 기대되는 ‘오늘도 덕질하세요’ 는 6월 9일(일)부터 매주 수, 일요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 되고 일주일 뒤 부터는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