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패밀리콘서트에 BTS·트와이스 등 최정상 아티스트 출연
2019 패밀리콘서트에 BTS·트와이스 등 최정상 아티스트 출연
  • 백다솜 기자
  • 승인 2019.06.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
지난해 잠실주경기장에서 진행된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서 공연 중인 롯데면세점 모델 트와이스.  ⓒ롯데면세점
지난해 잠실주경기장에서 진행된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서 공연 중인 롯데면세점 모델 트와이스. ⓒ롯데면세점

[시사프라임 / 백다솜 기자] 롯데면세점은 24일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라인업을 최종 공개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6월 5일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장소와 날짜를 공개하는 티저 영상을 발표한 이후 18일 1, 2일차 출연진을 공개하는 티저 영상을 내보냈다.  이어 이날 3일차 출연진이 공개되면서 최종 일정과 라인업이 발표됐다.

콘서트 첫날인 8월 9일은 지창욱, 김건모, 김연우, 볼빨간사춘기, 임창정이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일에는 MFBTY, 다이나믹듀오, 메킷레인(루피, 나플라, 오왼오바도즈, 블루, 영웨스트), VMC(딥플로우, 넉살, 이로한), 헤이즈가 출연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롯데면세점 모델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D&E, 트와이스, 황치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국내 정상급 아이돌 가수들이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