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국산차 판매점 부문 7년 연속 1위
AS 부문에서도 최초 1위 달성, 고객 최우선 가치 증명

쉐보레, 판매 및 AS 최우수 브랜드 영예_1
사진은 가운데에서 오른쪽 순으로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 등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지엠 임직원 및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  ⓒ쉐보레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쉐보레 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AS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를 달성했다. 

쉐보레 관계자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

쉐보레는 그동안 판매점 영업직원의 우수한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왔다. 올해는 최초로 AS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쉐보레는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환경 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했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및 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쉐보레는 모든 것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