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세종대학교,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재)고양문화재단과 세종대학교는 지난 7일 고양아람누리에서 문화예술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재)고양문화재단과 세종대학교는 지난 7일 고양아람누리에서 문화예술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고양시청

(재)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과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7일 고양아람누리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재왈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와 한창완 세종대학교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협력 ▲문화예술 정책 발굴 및 공동 사업 개발·운영 ▲문화예술 기반 창업 및 지원 프로그램 공동 육성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그램 공동 기획 및 참여 ▲양 기관 간 홍보 교류 협력 ▲기타 양 기관 및 지역사회 문화발전을 위한 협력사업 등이 진행된다.

앞으로 고양문화재단과 세종대학교는 관련 정보 등을 꾸준히 교환 및 공유하며 보다 효율적인 업무 추진에 힘쓸 계획이다.

정재왈 고양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고양문화재단과 세종대학교는 각자가 보유한 노하우와 자산 등을 십분 활용해 문화예술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며 “시민의 문화복지 구현과 지역 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