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청소년문화의집, 2차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개최

1차 서부지역 청소년 어울림마당 단체사진 ⓒ평택시청
1차 서부지역 청소년 어울림마당 단체사진   ⓒ평택시청

(재)평택시청소년재단 /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12월 21일(토)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열리는 2차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 청소년, 연말을 즐기다를 주제로 개최한다.

2차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연말을 즐기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이 주관하여 기획‧준비‧운영한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부스 체험(캔들 만들기, 타로, 심폐소생술, 가면 만들기, 노래자랑, 고민약국, 페이스페인팅, 트윙클 붙임머리, 매듭인형, 미니어처, 머리핀 만들기 등), ▶캠페인활동(세계 파티문화 소개, 독립 100주년 캠페인), ▶다양한 먹거리부스 (어묵, 에이드, 소떡소떡등), ▶재능 넘치는 청소년 댄스 공연, 흥이 넘치고 감미로운 노래 등 다양한 청소년 공연이 준비되고 있다.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 구한별(현화고/3)부회장은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어울림마당이 연기되어 처음으로 실내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다 매번 야외에서 어울림마당을 운영하다가 처음으로 실내에서 진행하여 많이 긴장되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서부권역 청소년들이 와서 즐겨줬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강찬미 청소년지도사는 “2차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가 된다 연말의 느낌에 맞게 청소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 단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서부권역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부스부터 재능 넘치는 청소년 공연까지 청소년의 아이디어들이 모여 어울림마당이 준비되어가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된다”며 말했다. 

한편, 12월 28일(토)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하반기 관장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장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