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제2회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 공모전’ 서류 접수를 오는 12월 13일까지 연장한다. ⓒ고양시청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제2회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 공모전’ 서류 접수를 오는 12월 13일까지 연장한다.   ⓒ고양시청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제2회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 공모전’ 서류 접수를 오는 12월 13일까지 연장한다.

12월 6일 1차 접수를 마감했으나 더욱 다양한 상품 응모를 위해 접수를 연장하게 됐다. 1차 접수 결과 의류, 생활용품, 사무용품 등 분야에서 응모가 이뤄졌다.

출품 조건은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의 엠블럼, 유니폼 디자인, 캐릭터 또는 2020경기도종합체육대회 엠블럼, 마스코트를 활용한 상품이어야 하며, 스포츠용품, 생활용품, 문구류 등 기념품으로 상품화가 가능한 제품이면 된다.
1인(업체) 최대 5개 제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며, 특히 상품설명서, 가격표 등을 포함해 상품 포장이 필수다. 공모전 참가는 고양시에 주소를 두거나 사업장이 있는 법인, 단체, 개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는 고양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정–고시·공고(제2019-2453호)’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작성해 12월 13일(금) 16:00까지 이메일(psh9027@korea.kr)로 하면 된다. 엠블럼 등 관련 디자인 파일은 공고문에 기재된 링크를 클릭, 연결된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가능하고, 실물접수는 12월 19일(목)~20일(금) 18:00까지 2일간 고양시청 체육정책과 스포츠산업팀으로 상품을 직접 가져오면 된다.

선정 결과는 2020년 1월 초 상품 선정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월 중 발표, 고양시청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이다. 선정작은 고양시 스포츠브랜드상품관(고양체육관 내), 2020경기도체전 경기장 내 부스에 입점·판매된다.  

선정특전,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내년 고양시에서 열리는 2020경기도체전을 찾는 선수 및 관계자, 관광객들이 고양시를 방문하고 기념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이 제작될 것으로 기대한다. 관내 우수 기업과 상품을 더욱 더 발굴하기 위해 접수 기간을 연장했으니 더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