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 세계화장품 무역전시관 & 화장품아울렛 매장을 유네스코 회관 8층에 입점
- 명동에서 성공창업 아이템 눈길

루스(LUCE) 한석상 회장 사업설명의 모습(c) 시사 프라임

명동 유네스회관 8층에 세계 화장품 무역전시관 (c) 시사 프라임

루스(회장 한석상)는 세계 화장품 무역전시관 & 화장품아울렛 매장이 오는 22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중구 명동에 위치한 루스(LUCE)의 화장품 매장은 면적 150평에, 명동 성당과 함께 명동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유네스코빌딩 8층에 입점한 세계화장품 무역전시관 & 화장품 아울렛은 전통적인 한류의 중심지이자 많은 유동인구로 구매력을 가지고 있다.


유네스코회관은 명동을 대표하는 건축물로 지난 67년 2월 준공된 이후 44년여 동안 명동의 역사를 함께 해온 유명 건축물이며, 각국의 문화유산 선정 국제 기구로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있다.


그것도 권리금만 5억이 넘는 국내 최고의 땅값을 자랑하는 명동 매장에 (주) 루스 한 회장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무엇보다도 해외바이어, 해외관광객 여행사, 해외 대형유통사 관계자들이 상시로 오가는 명동 유네스코회관 내에 위치하고 있어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화장품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고 그 중 외국인 관광객 쇼핑매출 중 화장품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편의시설과 쇼핑센터, 관광시설과 각종 브랜드매장이 밀집한 명동에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확대됨에 따라 화장품의 도,소매 시장은 계속해서 증가 추세이다.


국내화장품 브랜드의 세계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지금 화장품아울렛 루스(LUCE)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판매와 국내외 관광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제적인 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전무이사 김성희는 사업분야에 대하여 전략적인 연구와 비젼을 밝혔다.


ㅇ 해외유통
. 국내브랜드 및 자사브랜드 해외 수출 , 온라인 해외 직구매,해외 프랜차이즈 오픈

ㅇ 국내 유통
. 오프라인도·소매 매장 운영 및 해외 바이어 발굴 , 면세점 , 백화점 , 체인점 홈쇼핑 채널 확보

ㅇ 신규브랜드 제휴
. 신규브랜드의 다양한 우수상품을 발굴하여 홍보 및 판매

ㅇ 서비스
. 호텔 배송서비스,현지 배송서비스


명동의 가장 중심지에 자사의 전시 부스를 가질 수 있는 기회와 찾아오는 외국 바이어와 컨텍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또 마케팅, 홍보 비용의 절감까지 누릴 수 있어서 성공창업 아이템 으로 큰 눈길을 받고 있다.


한편 (주) 루스 한석상 회장은 "화장품 제조사 & 판매사는 판매 권한을 가지지 않은 업자가 당사 매장에 입점하여 귀사의 유통 정책과 상거래 질서를 문란케 되는 것을 당사은 원하지 않는다. 당사에 입점을 하지 않고서 귀사의 유통 정책과 가격 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이 발생시 당사 (주)루스에 책임이 없음을 고지 합니다. 이를 미연에 방지코져 하는 업체는 당사에 문의 조속한 시일내 입점 의향서 또는 이의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제반 모든 문의사항은 (주)루스 전화 02-8585-119 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한은남 기자 enhanok70@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