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론칭을 기념해 대구 써브웨이 동촌 DT점에서 언택트 행사.  ⓒ휠라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론칭을 기념해 대구 써브웨이 동촌 DT점에서 언택트 행사. ⓒ휠라

[시사프라임 / 박선진 기자] 휠라(FILA)는 지난 주말 양일 간, 대구 동구 써브웨이 동촌DT(드라이브스루)점에서 ‘휠라 X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고 대구 시민 응원을 겸한 드라이브스루 방식의 언택트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안전에 만전을 기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시민들의 적극적 협조 속에 안전하게 마무리됐다.

휠라에 따르면 코로나19 타격을 크게 받은 대구 시민들을 응원하고 휠라X 써브웨이 협업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언택트’를 콘셉트로 한 행사를 기획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구매하고자 동촌DT점을 방문한 이용객에게 ‘휠라 리니어 로고 반팔 티셔츠’(차량 1대 당 티셔츠 1장)를 제공했다.

지난달 휠라가 전개한 위기 극복·희망 나눔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 일환으로 구매 고객에 제공했던 것과 동일한 제품이다. 

같은 기간 대구지역에 위치한 휠라 매장 3곳(휠라 대구점, 동성로점, NC엑스코점)에서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구 써브웨이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샌드위치 세트 이용권을 증정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